잡스톡
쇼핑몰창업을 생각한다면 스마트창업
잡스톡
2019. 1. 31. 00:00
#쇼핑몰창업 생각한다면 #스마트창업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다
어떤 쇼핑몰은 업로드가 쉽지만
홍보가 힘든 단점이 있는 쇼핑몰창업도 있고
어떤쇼핑몰은 업로드가 쉽지만
경쟁자가 많고 노출이 안되서
판매가 되지 않는 쇼핑몰도 있다.
혹은 쇼핑몰경험도 있지만
판매할 제품을 선정하지 못해서
잘팔리는 상품만 찿다가
시간만 보내는경우도 생기게 된다.
단점의 종류는 다르지만
결국은 매출이 발생치 않고
쇼핑몰창업은 했지만
돈은벌지 못한다는
공통점이 존재한다.
셀러스쿨의 스마트창업은 혁신이다.
쇼핑몰창업 했으면 돈을 벌게 하는
목적과 결과가 뚜렷한 창업아이템이다.
스마트창업은 셀러스쿨에서
상품판매 노하우로 만든
매출창업이라고 할수 있다.
스마트창업은 기본적으로
#상품판매 교육이 기본이되고
잘팔리는 상품을 지원받아
직접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상품판매 기술을 체득하는 시스템이다.
이미 상품마케팅이 되어 있고
이미 인기가 있는제품이다.
그렇다고 누구나가 다 판매해볼순 없다.
셀러스쿨 수강생에게 독점 공급되는
쇼핑몰 판매 아이템이다.
쇼핑몰 판매기술을 누가 교육하는가이다.
셀러스쿨에서 셀링마케터 교육은
현직 연매출 100억올리고 있는
슈퍼셀러가 교육하고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또는 PC로
인터넷 환경만 되면 언제든지
장소, 시간에 상관 없이 수강할수 있다.
온라인강의가 편리한것도 있지만,
자칫 일방통행이 될수도 있다.
그래서 셀러스쿨에서는
매월 셀링 오프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셀러스쿨은 특별함이 있다.
그건 실제 셀러가 한달동안
한개의 아이템으로만
1억 매출 올린 현실적 매출 노하우다.
카테고리 선정부터 상품명 선정,
그리고 소비자를 끌어다가
소비자가 내상품을 구매하도록하는
상세페이지 제작 노하우와
상품을 알리기 위해 진행했던 마케팅방법
소비자가격. 즉 객단가 선정 노하우
소비자는 똑똑하다.
어떤제품은 저렴 해도 안팔리는데
오히려 비싼게 더 잘팔리는경우도 있고
반대로 저렴한 제품이 잘 팔리는경우도 있다.
이건 내가 판매하는 제품의 컨셉이나
내 제품을 구매할 고객층의 타겟에따라
달라저야 하기때문에 객단가 선정도
굉장히 중요한 역활을 한다
이런 양방향소통의 노하우 교육은
매월 비 수강생에게도 공개 되고 있다.
1월에는 체험단을 활용하여
내 제품을 마케팅하는
#체험단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해주었다.
매월 진행되는 오프특강 일정이나
오프특강 교육내용은 아래 링크로
상담 신청을 남기면 일정을 확인할수도 있다.
이미 쇼핑몰을 운영중이라면
쇼핑몰 진단도 무료로 받아볼수 있다.
매출이 없어서 답답하거나
방법과 원인을 해결하지 못했다면
비교적 많이 저렴하게 들을수 있는
오프특강을 들어보고
셀러스쿨을 평가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이다.
누구나 알수 있는 오픈된 내용은
특별함이나, 노하우로 표현할수 없는게 많다.
그러니 기회가 된다면
직접 무료상담으로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방향을 잡아가는게
현명한 방법이 될수 있다.
클릭해서 상담신청 하면 도움받을수 있다.